CHILDHOOD SKATEBOARD EXHIBITION.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완벽한 만남'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스카페 크레마의 완벽한 만남 캠페인은 커피와 우유, 우유거품의 조화로운 만남이 만들어 내는 완벽한 카페라떼 한잔처럼 서로 다름이 만나 창조되는 새로운 순간을 아트워크로 표현하고 공유해 네스카페 크레마의 브랜드 가치인 'Creative, Inspiring, Connection'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20일 서울 아라아트센터에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포토그래퍼 남현범이 촬영한 완벽한 만남의 순간에 신동진(GRAFFLEX) 김건주 서커스보이밴드 타그트라움 이공 현주 등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감성이 더해져 탄생한 독창적인 콜라보레이션 작품 10점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오는 5월 14일까지 소비자 공모전 이벤트인 '완벽한 라떼 순간 어워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가 선보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감상한 후, 자신만의 완벽한 라떼 순간을 사진,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자유로운 형태로 표현해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는 한 잔의 커피를 통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고 나아가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리얼 커넥션'을 추구한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현재 왕성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과의 커넥션을 시도했다"고 말했다.